[화제] 80Kg 주부 48Kg 쫙~뺀 비법 공개!
탄수화물 차단과 디톡스를 동시에!
40代에도 48kg 완벽 몸매 주부!
요요 없이 고도비만 탈출한 비결!
- 굶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 노하우 공개!
09:45 입력


(굶거나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는
장내 노폐물이 원인이다)

직장에 다니는 박경화(42세, 女)씨는 수년 전 까지만 해도 160cm의 키에 79kg의 심각한 비만 이었다. 늘 불규칙한 식사와 잦은 회식, 운동부족과 빵, 라면, 떡볶이 등 탄수화물 과다 섭취 등으로 나날이 늘어나는 뱃살과 커져 가는 얼굴 때문에 늘 자신감을 잃었다.

새벽에 일어나 헬스클럽에도 다녀보고 일일 1식은 물론 2~3일 가량 물만 마시고 굶기 까지 하며 일시적으로 체중감량도 해봤지만, 며칠만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오면 어김없이 다시 체중이 늘곤 했다. 또한 불규칙한 식습관 때문인지 배변활동도 원할 하지 않아 늘 화장실 가기가 두려웠다.
이러한 박씨가 어느 순간 몰라보게 살이 빠져, 꿈에 그리던 44size의 옷을 입게 되었다. 대부분 살을 빼면 피부가 쳐지고 늘어지는 것이 보통인데, 오히려 피부도 촉촉하게 좋아진 것이다.
박씨가 살을 뺀 비결은 체중감량은 물론 노폐물 배출을 통한 디톡스에 있다고 한다.
“지금까지 다이어트 라고 하면, 무조건 굶거나 운동만 생각 했는데, 실제로 단기간에 살을 빼려면 몸 속에 있는 노폐물 부터 배출 시켜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해외에서는 유명 배우들이 디톡스를 통해 영화 촬영직전 빠르게 감량을 한다고 해서 디톡스에 대해 알아보던 중, 체지방 감량과 디톡스를 동시에 해주는 “공진미 다이어트” 를 알게 되었고, 가장 좋은 디톡스 방법은 ‘변을 잘 보는 것’ 이라는 사실도 알게 되었어요.”



또한 박씨는 “공진미다이어트”로 관리하고부터 많이 먹어도 바로 체중이 늘지 않고, 화장실 가는 횟수도 늘어 배변활동도 많이 좋아졌고, 특별히 굶거나 운동을 하지 않아도 1년째 체중이 늘지 않고 있다고 한다.


(한의사 김오곤 원장 연구개발 참여)

박씨가 말한 “공진미 다이어트”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연구개발에 참여하여 화제가 되었으며, 이미 전세계 적으로 체지방, 내장지방 감량에 효과를 인증 받은 “HCA” 의 고농축 제조, 배변활동을 통해 디톡스를 촉진하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과 다이어트 할 때, 가장 문제가 되는 피부손상을 막기 위해 히알루론산을 첨가 하였고, 그 외에도 빠른 체중감량을 돕는 천연성분(와일드망고, 치커리, 당귀, 차전자피 外 40여가지 등)으로 만들어진 웰메이드 건강기능 식품이다.


“공진미 다이어트” 는 체중감량 시 가장 고통스러운 변비문제부터 저절로 해결이 되니 감량 과정이 즐겁고, 식사량을 크게 제한할 필요가 없다.
또한 안전한 천연 성분이기 때문에 피부노화나 탈모와 같은 부작용은 걱정 하지 않아도 된다.


(공진미다이어트는 빼기 힘든 복부 부터 빠르게 감량 되고, 요요 현상이 없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섭취방법과 기간, 비용은 무료 온라인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다.

내용보기버튼

댓글 1,375